애견 공원 임대로 투잡하기
본인의 뒤뜰 공간을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한 애견 공원으로 임대해 줌으로 월 $5,000 이상을 벌게 되었다는 스토리를 Entrepreneur 매거진 (https://www.entrepreneur.com/starting-a-business/jpmorgan-employee-has-7k-monthly-passive-income-side-hustle/468570 ) 에서 접했습니다.
2023년 봄부터 Sniffspot 을 통하여 자신의 넓은 뒤뜰을 임대하여 반려견 운동 공원을 제공했는데, 첫달에 $1,500 을 벌었고, 둘째 달에 $3,700을 벌었고, 지금은 평균 월 $4,000 ~ $5,000을 벌고 있고, 여름에는 $6,000 ~$7,000 벌었다고 합니다.
배울점
이를 통하여 우리가 무엇을 배울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- 얼리 어답터가 되어보세요.. 그는 Sniffspot라는 애견 공원 임대 서비스를 접했고, 재미있는 컨셉트라 생각하고, 곧장 시도해 보았습니다. 이를 통해, 다른 사람들 보다 먼저 좋은 부업을 시작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- 자녀들에게 어려서부터 사업을 가르쳐 주세요.. 그가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된 동기 중의 하나는 자신의 어린 아들에게 사업을 가르쳐 주기 원해서 였다고 합니다. 부업을 시작하기 전부터 자녀들과 함께 사업 아이템을 선택하고 진행한다면 좋은 배움의 장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.
사업아이디어
이를 통하여 어떠한 사업을 시작해 볼 수 있을지 생각해 보았습니다.
- 한국시장에 애견 공원 임대 사업 시작하기.. Sniffspot은 전세계인들이 자신의 뒤뜰을 임대할 수 있다고 하니, 한국 시장에 애견 공원 임대 부업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됩니다.
- 공부 공간 임대 사업 시작하기.. 본인의 사무실 혹은 창고 공간을 지역 학생들을 위하여 저녁 시간대에 공부방으로 공간 임대하는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는 것도 해 볼 수 있는 좋은 사업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.
- 주차 공간 임대 사업 시작하기.. 사용하지 않는 공간을 주차공간으로 임대해 줄 수 있는 인터넷 사업은 괜찮은 스타트업 사업 아이템이 될 수 있겠습니다.
#사업아이템 #창업 #창업아이템 #투잡 #소자본창업 #직장인부업 #디지털노마드 #부업 #재택부업 #돈버는법
0